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만촌동 코딩 전문학원 코더스아이티 입니다.


초중고 학생들에게 국내 최고 컴퓨터, 코딩, 소프트웨어 대회인 정보올림피아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최되었습니다.

경시 지역대회는 3월 중순, 전국 대회는 7월 말에 진행되었는데요.

공모대회는 7월 서류접수하여 8월 대면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대학교 SW특기자 전형, 대학교 영재원, 영재과학고등학교 등에서 수상내역으로 진학에 도움이 되고 규모가 가장 큰 대회인 만큼 가점이 크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대회 중에서도 참가 인원이 많은 편입니다. 최근 더욱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코더스아이티 학원의 학생들이 대회에 참석하여 역량을 펼치고 왔습니다! 2019년 정보올림피아드 준비를 하신다면 대구 수성구 코딩학원 코더스아이티 학원으로 오세요! 전화상담,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



2018년 정보올림피아드에서 코더스아이티학원 학생들이 많은 수상을 이루었습니다.



코더스아이티 정보올림피아드 경시 지역대회 12명, 전국 대회 5명 수상!

코더스아이티 정보올림피아드 공모대회 전국 7명 수상!





 코더스아이티 학원에서 대구 최대 수상자를 배출하였습니다!  지역대회에서 12명이나 수상하였고 그중 대상까지 좋은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전국 대회에서도 5명이 수상하였습니다.  코더스아이티에서는 기출문제 풀이보다는 응용된 많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기초와 개념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후에 응용된 문제를 암기가 아닌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교육과정을 준비하여 교육합니다.



코더스아이티 2018 정보올림피아드 경시대회 

지역대회 수상자 총 12명




코더스아이티 2018 정보올림피아드 경시대회 

전국대회 수상자 총 5명



 전국 대회는 지역대회와 달리 문제 풀이로만 수상하기가 어렵습니다. 문제 풀이 방식이 완전히 다르고 논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경험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코딩 실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문제로 연습을 해야 하고 효율적인 코딩스킬을 키울 수 있도록 집중 지도가 필요합니다. 코더스아이티학원은 전국 대회를 위해 문제 해결 역량을 대비한 교육과정을 준비하였습니다. 




코더스아이티 2018 정보올림피아드 공모대회 

전국 최종 7명 수상





코더스아이티에서는 학생들이 창의적인 생각과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기존에 나온 작품들과 신기술들을 소개하고, 전문적인 강사진의 실무지식을 바탕으로 학생의 상상력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서로의 작품을 보고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창의력과 스스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합니다.




한국 코딩 교육의 의무화와 필요성


코딩은 단순 암기와 문제풀이가 아닙니다. 논리적인 사고력과 창의력 위주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코딩 교육 의무화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코더스아이티의 대표 강사는 S전자 소프트웨어 연구원 출신이며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에 이어 컴퓨터공학 전공생과 소프트웨어 현업 직장인까지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코딩 노하우를 전수해드리겠습니다!











BELATED ARTICLES

more